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HD시대, 내 피부를 튜닝한다!

입력 | 2008-04-14 16:40:00


'화장발' 시대는 가고 ‘자체발광피부’ 시대가 왔다. 일명 ‘HD시대’인 현대에는 TV도, 카메라도, 휴대폰 카메라도 선명한 화질, 초고화질을 자랑하는 시대이다. 단순히 화장으로 얼굴의 잡티, 주름을 커버할 수 있었던 시대는 지나갔다는 의미이다. 현대 기술은 숨기고 싶은 얼굴의 ‘흔적’을 적나라하게 보여주고 있다. 더 이상 화장으로 잡티를 가리는 것이 불가능해지고 있는 것이다.

초고화질 HD시대의 여성들이 살아남는 방법은 이제 화장발로 ‘눈속임’을 하는 것이 아닌, 피부자체를 튜닝해서 그 자체만으로도 빛이 나는 ‘자체발광’피부를 만드는 것이다. 잡티는 쏘옥 빼주고 주름은 쫙 펴서 어디서든 당당해질 수 있는 피부 말이다.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이지만 빛이 나는 피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

◎ 울긋불긋 여드름 흉터, 깨끗이 지우기

사춘기는 지났지만 그가 남긴 흔적은 아직도 얼굴에 고스란한 사람들, 바로 여드름 자국이 남아 있는 이들이다. 여드름 자국은 불긋불긋하기 때문에 화장으로 가리기 힘들 뿐 아니라 일반 잡티 제거술로는 쉽게 제거가 되지 않는다. 그야말로 골칫거리인데.

노바피부과 에서는 브이빔퍼펙터 레이저를 이용해서 여드름자국을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시술을 실시하고 있다. 브이빔퍼펙터는 기존의 브이빔 레이저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붉은 여드름 자국을 없애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한다. 더욱이 기존의 브이빔 레이저가 할수 없었던 멜라닌 색소 제거기능이 추가되어서 브이빔퍼펙터 레이저는 검은색 병변인 잡티, 주근깨, 검은 자국까지 치료할 수 있게 되었다. 시술 후 화장과 세안에 문제가 없어 여성들도 간편하게 시술 받을 수 있는 브이빔퍼텍터는 최소 3번 정도의 시술을 요한다.

◎ 넓은 모공은 좁히고 피부는 탱탱하게 만들기

선명한 사진 속의 그녀 얼굴에 분화구처럼 넓은 모공이 보인다면 그야말로 ‘아니올시다’일 것이다. 더군다나 모공이 넓은 경우 피지분비까지 많기 때문에 얼굴이 자주 번들번들해져서 화장이 번지기가 일쑤인데. 거기에 탄력없이 늘어진 피부는 실제보다 더 늙어보이게 할 수 있어 개선이 필요하다.

이러한 부분을 해결해주는 치료는 G빔 레이저와 타이탄 레이저 치료가 있다. G빔 레이저는 모공을 직접 쏘기 때문에 얼굴의 거추장스러운 잔털을 없애주는 효과외에 얼굴 탄력과 피부톤을 개선시켜주는 레이저 토닝기능이 있어서 그야말로 일석이조의 치료효과를 가져온다. 타이탄 레이저는 탄력강화 외에 피부 가장 깊은 콜라겐까지 레이저가 들어가는 특수한 효과 때문에 리프팅 효과가 나타난다. 타이탄 레이저를 받은 피부는 넓은 모공이 조여지고, 주름지고 늘어졌던 피부가 탱탱하게 리프팅 될 수 있다.

노바피부과 장성남 원장은 햇살이 뜨거워지는 여름이 다가올수록 딱지가 생기는 치료들은 받기가 어렵지만, 브이빔퍼펙터, G빔, 타이탄 레이저는 공통적으로 딱지가 생기지 않기 때문에 계절에 상관없이 받을수 있는 장점이 있다. 그래서 언제든지 바로 이런 레이저의 도움으로 피부를 좋아지게 만들수 있다고 말한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