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픈 드라마-남과 여
단란한 가정을 꾸리며 증권사 차장으로 있는 민수는 부하 여직원인 은지를 사랑하게 된다. 어느 날 민수는 후배인 형철을 만난다는 핑계로 은지와 만나고, 아무것도 모르고 있는 형철은 민수의 집으로 향한다. 민수의 아내 경희는 남편과 만나고 있어야 할 형철이 집으로 오자 이상한 생각에 잠긴다.
▼우리가 남인가요
영주는 새 어머니 민자가 전 남편의 제사에 갔다는 말을 듣고 화가 나 정숙과 말다툼을 한다. 자경은 상호가 집에서 빵 만들기에 여념이 없는 모습을 보고 속이 상한다. 동욱이 윤주의 통증에 대해 걱정하자 윤주는 아이가 발길질한 것이라고 거짓말을 하고, 의심을 품은 동욱은 몰래 산부인과를 찾는다.
▼21세기 위원회
호텔의 모든 것을 알아본다. 세계의 기이한 호텔, 우리나라 최고의 호텔, 가장 비싼 방, 영화 속 호텔 등 호텔에 관한 정보와 외국인을 위한 한옥 민박집을 소개한다. 또한 호텔 전반에 대한 퀴즈를 풀어보고, 호텔리어를 초대해 와인 정보나 시트 가는 법에 대해 배워본다.
▼문화센터-나를 변신시키는 화장법
탤런트 황신혜, 이승연, 전지현 등 수많은 스타들의 메이크업을 관리해온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특별 메이크업 강좌를 일 주일 동안 방영한다. 첫 시간 ‘화장이 더 돋보이는 몇 가지 제안’에서는 자신의 메이크업과 어울리는 헤어스타일, 의상 코디, 멋 내기 포인트를 짚어본다.
▼과학 다큐멘터리
지구에서 250마일 떨어진 우주에 떠 있는 우주 정거장은 우주로 향하는 인류의 꿈을 실현시킬 출발점이다. 이 다큐는 우주 비행사들과 우주 정거장을 건설한 기술자들을 인터뷰한 것. 또한 3차원 컴퓨터 그래픽과 비디오 자료 화면을 통해 우주 정거장의 일상을 소개한다.
▼TV 내무반 신고합니다
한국전쟁 당시 결정적인 승부처였던 대구 영천 지구 전투를 이끌었던 오뚜기 부대 용사들이 이제 갓 병영생활을 시작한 신병들을 만난다. ‘병영수첩’에서는 1950년 당시 임시로 세워진 종합 군사학교에서 9주 동안 교육을 받고 오뚜기 부대에 배치됐던 최채균 소위의 이야기를 듣는다.
▼인간극장
‘창우와 다희의 가을동화’ 1편. 전북 임실군 운암 초등학교 마암 분교에는 시인 선생님 김용택과 단짝 친구 창우와 다희가 있다. 세 명의 교사와 열여덟 명의 학생들이 가족과 친구처럼 생활하는 학교이지만 10년째 폐교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또 다시 폐교 공문이 날아든다.
▼엔포다큐-아는 것이 힘이다
현대인의 적, 스트레스의 심각성을 파헤친다. 스트레스가 만성이 되었을 경우 암, 고혈압, 당뇨병, 원형탈모 등을 부르는 원인이 된다. ‘무비체험’에서는 아로마 테라피 요법, 그림으로 치료하는 멀티 테라피 요법, 차를 마시며 스트레스를 해소할 수 있는 카페 등 스트레스 해소 현장을 공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