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방송]가수 조성모 첫 시트콤 출연

입력 | 2000-10-26 13:49:00


"조성모가 건달로 변신한다고?"

만능엔터테이너 가수 조성모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시트콤에 도전한다. MBC 청춘시트콤 (연출 권익준·여운혁)에서11월13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극중 박경림의 깡패 오빠로 변신,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것.

생활력 강하고 억척스러운 박경림과 전혀 어울리지 않는 친남매로 나오는 성모는 동생인 경림에게 용돈을 타가기도 하는 별볼 일 없는 건달이지만 한때는 조직(?)의 중추였던 잘 나가던 깡패. 하지만 이제 마음을 잡고 새로운 삶을 살아가려고 노력중이며 주인공 이재은과 사랑에 빠져 재은이를 짝사랑하던 양동근과 연적관계로 발전한다.

조성모는 그동안 자신이 직접 출연한 뮤직 비디오 등에서 실감나는 눈물연기를 보여줘 드라마 출연제의가 많았다. 준수한 외모와 귀여운 이미지, 거기다 유머감각까지 두루 갖췄기 때문이다.

한편 가요계의 파워풀한 디바 김현정도 11월7일에 에 출연할 예정이다. 오토바이 실력이 수준급으로 정평이 나 있는 김현정은 '여자 최민수' 같은 터프걸로 출연, 김영준의 상대역으로 열연한다.

박지윤, 조성모, 김현정, 핑클 등의 대스타들을 카메오로 등장시키는 등 화려한 게스트들로 중무장한 은 기존의 멤버들을 교체하고 박경림을 긴급투입하는 등 프로그램에 활기를 불어넣는 중이다.

오현주vividros@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