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od&Dining] KGC인삼공사
정관장 천녹 ‘기력의 세기’ 광고 캠페인.
정관장 천녹톤. KGC인삼공사 제공
녹용은 하루에 최대 3㎝씩 자라며 동물의 뿔 중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생장력을 지닌 것으로 알려져 있다. 동의보감, 본초강목 등 한의서에서도 귀한 약재로 기록된 녹용은 칼륨, 철분, 아연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대표적인 기력 강화 원료로 손꼽힌다.
정관장의 기력 강화 녹용 브랜드 ‘천녹’은 2014년 출시 이후 누적 매출액 7000억 원을 돌파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큰 사랑을 받아왔다. 최근에는 배우 이진욱을 모델로 선정하고 ‘기력의 세기’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이며 큰 주목을 받기도 했다.
광고 로드중
천녹은 녹용 농축액인 ‘천녹정’, 액상 스틱 ‘천녹정편’, 액상 파우치 ‘천녹톤’ 등 범용성 제품은 물론 생애주기별 고객의 상황에 맞는 라이프케어 라인업으로 제품을 확대했다. 여성 생기를 위한 ‘천녹 우먼’, 시니어 기력 맞춤 ‘천녹 시니어’, 수험생 체력 집중케어 ‘천녹 부스팅’,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천녹 그로잉’ 및 ‘천녹 그로잉키즈 U7’ 등을 선보이고 있다. ‘천녹 그로잉’ 시리즈는 국내 최초 인체적용시험 기관에서 어린이 녹용 섭취 안전성을 확인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정관장 천녹은 축적된 녹용 연구 역량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기력 관리에 특화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고객의 라이프케어 니즈에 맞춘 제품 구성으로 가족은 물론 소중한 분께 부담 없이 정성을 전할 수 있는 프리미엄 선물로 활용도가 높다”고 밝혔다.
한편 정관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1월 23일부터 2월 18일까지 ‘올 설엔 정관장으로 말해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 정관장은 가족과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홍삼정 △에브리타임 △홍삼톤 △천녹 △화애락 △다보록 등 스테디셀러뿐만 아니라 오리지널 침향으로 만든 ‘기다림 침향’, 혈당 건강 전문 브랜드 ‘GLPro(지엘프로)’ 등 전 품목을 대상으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정말 키링’ ‘엽서 카드’ ‘VOGUE 북인북’ 등 다양한 굿즈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윤희선 기자 sunny03@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