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10월 ‘고래잇 페스타’ 개막 냉동 피자-조리도구 등 가공-생활용품 50% 할인 대형 가전제품 사면 ‘최대 80만원’ 신세계상품권
이마트가 5일까지 ‘10월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광고 로드중
이마트가 10월 5일까지 ‘10월 고래잇 페스타’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의 콘셉트는 ‘천하제일 할인 대잔치’로, 이마트는 신선식품부터 가공식품, 생활용품, 가전제품까지 전방위적인 초저가 할인을 펼쳐 추석 연휴 장바구니 물가 안정에 큰 도움을 주겠다는 계획이다.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들이 ‘꼭 필요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살 수 있는 대규모 할인 행사다. ‘본업 경쟁력 강화’를 천명한 이마트가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가격 투자’의 일환이다.
광고 로드중
5일까지 이어지는 고래잇 페스타 전 기간 파격 행사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행사 기간 온 가족 손질 민물장어(700g·국산)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50% 할인한 2만9900원에, 남해안 홍가리비(1.5kg)를 50% 할인한 9900원에 판매한다. 또, 샤인머스캣(2.2kg)과 달링다운 와규 특수부위 전 품목, 생제주은갈치(중, 대)를 신세계포인트 적립 시 30% 할인해 준다.
또, 역대 ‘최저 가격 도전’ 상품도 준비했다. 이마트는 고래잇 페스타 기간 신일로봇청소기(SVC-BH1) 상품을 19만8000원에 판매한다. 올인원 청소기로, 전용 앱뿐만 아니라 리모컨까지 있어 누구나 편리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LG생활건강 제품 2개 구매 시 50% 할인하는 골라 담기 행사도 선보인다. 세탁세제, 섬유유연제, 청소세제, 주방세제, 샴푸, 트리트먼트, 염모제, 보디워시, 보디로션, 클렌징 등 총 290여 품목에 대해 아무거나 2개 구매 시 50% 할인해 준다. 상세 내용은 점포 고지물을 참조하면 된다.
고래잇 페스타에서는 감귤, 바나나, 오징어 등 다양한 상품을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다. 행사 일정은 상품별로 상이하다. 사진은 이미지컷
추석맞이 가전·장난감 특가 행사도 고래잇 페스타 흥행에 힘을 보탠다. 10월 5일까지 삼성전자 LG전자의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TV 등 대형가전 상품을 행사 카드로 전액 결제 시 300만, 500만, 700만, 1000만, 1500만 원 금액에 대해 각각 10만, 20만, 30만, 50만, 80만 원 신세계상품권을 증정한다. 행사 카드는 이마트e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신한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등이다.
추가로,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동시 구매 시 최대 30만 원 상당의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으뜸효율 1등급 가전제품에 대해 10% 환급까지 받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점포 고지물을 참조하면 된다.
광고 로드중
10월 고래잇 페스타는 고객 참여 형태의 증정 행사도 강화했다. 고래잇 페스타 행사 기간 중 이마트 앱에서 스탬프카드 생성 후 6개 스탬프 적립 시 고래잇 담요를 받을 수 있다. 3만 원당 스탬프 1개가 적립되는 형식이다. 또, 10만 원 이상 결제 시 선착순 15만 명에게 고래잇 e머니 5000점을 증정한다. 상세 내용은 이마트앱 이벤트 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이마트 정양오 전략마케팅본부장은 “이마트가 10월에도 압도적인 가격과 이마트에서만 볼 수 있는 다양한 단독 상품을 선보이는 고래잇 페스타를 진행해 고객이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최대화했다”며 “앞으로도 이마트는 ‘고객 제일’이라는 원칙하에 전략적 가격 투자를 지속해 고객들이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강력한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