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인치 사각형 AMOLED 디스플레이로 가독성과 편의성 높여 8mm 초박형 디자인에 스피커, 마이크, LED 플래시라이트 탑재 100여 가지 스포츠 앱과 골프 코스뷰 등 맞춤형 트레이닝 지원
광고 로드중
가민은 25일 건강과 피트니스에 특화된 초슬림 고성능 스마트워치 ‘베뉴 X1(Venu X1)’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베뉴 X1’은 가민 제품 중 가장 큰 2인치 사각형 AMOLED 디스플레이와 두께 8mm의 초박형 워치 케이스를 탑재했다. 넓은 화면은 데이터를 한눈에 확인하고 지도를 생생히 볼 수 있어 운동과 일상에서 몰입감을 중시하는 사용자에게 최적이다.
광고 로드중
가민 코치 훈련 계획은 사용자 맞춤형 트레이닝을 제공하며, 러닝, 사이클링, 근력 트레이닝 등 100여 가지 스포츠 앱이 내장됐다. 골프 기능은 코스 맵을 통해 전 세계 4만3000개 이상의 골프 코스 정보를 제공, 홀 구성과 거리 데이터를 확인해 전략적 플레이를 지원한다.
블랙과 모스 컬러로 출시된 ‘베뉴 X1’은 가민코리아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30일부터 전국 가민 브랜드샵에서 구매 가능하다. 가격은 115만9000원이다.
가민은 출시 기념으로 약국 영양 상담 브랜드 ‘셀메드(CellMed)’와 7월 31일까지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덧붙였다. 다양한 시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고 한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