곡면 벽에도 적용 가능한 고품격 실내·가구용 차세대 마감재 선보여
사진제공=플랫바우어
광고 로드중
㈜플랫바우어가 이탈리아 프리미엄 마감재 브랜드 ‘4Design’을 국내에 공식으로 독점 공급한다.
4Design 은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생산하는 최고급 인테리어 마감재 브랜드로, 실내 벽 마감은 물론, 수억 원대의 최고급 주방 가구에도 사용하는 원목 시트를 생산하고 있다. 현재 유럽에서 가장 높은 시장 점유율을 기록하고 있으며, 수많은 고급 호텔과 하이엔드 리빙 브랜드들이 이 제품을 마감재로 사용하고 있다.
4Design 원목 시트는 가로 1,200mm, 세로 3,100mm에 달하는 초대형 규격으로 제공한다. 길이 4m에 달하는 원목을 하자 없이 가공, 제작할 수 있는 세계 유일의 응축 제어 및 건조 기술로 완성한다. 이로 인해 높은 천장 높이를 지닌 복잡한 곡면 벽체를 이음없이 마감할 수 있어 인테리어 디자인에 혁신을 이루었다. 이에 더하여 섬세하고 품격 있는 형태로 요철 가공한 특성으로 뛰어난 음향 효과까지 구현할 수 있다.
사진제공=플랫바우어
광고 로드중
최종민 플랫바우어 대표는 “4Design은 단순한 원목 시트를 넘어, 공간의 품격을 새롭게 정의하는 제품”이라며 “주방 가구의 고급화를 넘어 실내 건축 전반에 새로운 기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2024 년 국내 시장에 본격 진출한 4Design은 서울을 포함한 수도권은 물론, 전국의 프리미엄 주거 단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프로젝트에 적용하게 될 전망이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