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전문] “로건 아내 유산…원인 제공자 강경 대응”

입력 | 2020-10-20 09:07:00

왼쪽부터 로건, 정배우


유튜브 인기 콘텐츠 ‘가짜사나이2’를 제작한 무사트 측은 20일 가짜사나이 교관으로 출연한 로건의 아내가 유산했다는 소식을 알리며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라고 밝혔다.

무사트 측은 이날 새벽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로건님 가족 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한다”며 이 같이 밝혔다.

무사트 측은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 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유튜버 정배우는 최근 가짜사나이 교관인 정은주의 전 여자친구를 인용해 로건·정은주을 둘러싼 성추문을 도마에 올렸다.

이에 임신 중이던 로건 아내는 “아직 사실과 판결이 안 된 상태에서 저에게 댓글로 ‘유산 가자’라는 등 발언은 도저히 참을 수가 없다”며 “남편에 대한 구설수가 판결이 날 때까지 조금 너그럽게 기다려주시는 건 어떨까 생각한다”고 당부했다.

그럼에도 정배우는 로건의 몸캠 피싱 피해 사진을 동의 없이 온라인에 공개하는 등 폭로를 이어갔다. 결국 로건 와이프는 유산했다.

무사트 측은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한다”고 했다.

그러면서 “무사트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해 강경히 대응할 것”이라며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표한다”고 덧붙였다.

정봉오 동아닷컴 기자 bong087@donga.com
무사트 유튜브 커뮤니티 공지
로건님 가족분들을 대신하여 비보를 전합니다.

최근 악성 댓글 및 허위사실 유포 등으로 인해 가짜사나이 로건 교관님의 아내 분께서 극심한 스트레스에 시달리시던 중 뱃속의 소중한 생명을 하늘로 보내게 되었습니다.

가짜사나이 콘텐츠 및 로건 교관을 사랑해 주시는 모든 팬분께서는 함께 애도의 시간을 가져 주셨으면 합니다.

또한 MUSAT는 원인을 제공한 모든 당사자를 엄중히 처벌 받도록 할 것이며 MUSAT 및 관련자들에 대한 허위 사실 유포 및 유언비어에 대하여도 강경히 대응할 것입니다.

다시 한번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