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사-은행권 추석 이벤트 풍성 온오프라인 매장서 카드 결제시 최대 40% 할인… 상품권 선물도 놀이공원 이용권 할인혜택 제공 청약저축 가입 고객엔 경품 증정
마트-편의점 선물세트 할인… 온라인 쇼핑도 혜택
광고 로드중
코로나19로 연휴 기간 동안 ‘집콕(집에만 머무르는 것)’을 계획하고 있다면 카드사 이벤트를 활용해 미리 책을 사 두거나 온라인 영화 스트리밍 서비스인 넷플릭스 등을 구독하는 것도 방법이다. 하나카드는 G마켓, 옥션 등에서 책을 사면 15%를 즉시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이달 30일까지 진행한다. 단 7000원 이상 결제해야 하며 하루에 최대 10만 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는 다음 달 4일까지 온라인 쇼핑과 유튜브 프리미엄, 넷플릭스, 멜론, 교보문고 등에서 결제한 금액을 합쳐 10만 원이 넘으면 추첨을 통해 1004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경품은 빔 프로젝터, 마사지 건, 홍삼 세트 등이다. 이마트 에브리데이가 집에서 가깝다면 현대카드의 신선식품 30% 즉시 할인 이벤트도 눈여겨 볼만하다.
사회적 거리 두기를 지키면서 가족들과 야외 활동을 하고 싶다면 주요 놀이공원 할인 혜택도 이용할 수 있다. KB국민카드는 서울랜드, 에버랜드의 자유이용권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서울랜드의 경우 올 11월 1일까지 현장 매표소에서 자유이용권을 최대 2장까지 1만 원으로 살 수 있다. 에버랜드에선 다음 달 31일까지 본인의 자유이용권을 정상 가격으로 한 장 사면 동반자 1명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달러 선물 서비스… 치킨 교환권 이벤트 눈길
광고 로드중
은행들도 추석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였다. 우리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주택청약종합저축’ ‘청년우대형 주택청약종합저축’에 새로 가입한 고객들 가운데 총 213명에게 경품을 준다. 경품은 의류 건조기(3명), 공기청정기(10명), 정관장 홍삼 데일리 스틱(200명) 등이다. 또 모바일이나 인터넷뱅킹으로 가입하는 고객 중 2000명을 뽑아 스타벅스 모바일 커피 교환권도 제공한다. 이벤트는 조건을 충족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색다른 선물을 주고 경품을 챙길 수 있는 방법도 있다. NH농협은행은 다음 달 30일까지 ‘감동! 외화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하는 개인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4명에게 한우 선물세트, 농촌사랑 모바일상품권 등을 준다. 농협은행 공식 SNS 계정(유튜브·페이스북·인스타그램)에서 해당 서비스 관련 퀴즈를 맞힌 사람 300명에게는 스타벅스 카페라테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상대방의 이름과 휴대전화 번호만 알면 미화 10달러부터 500달러까지 선물할 수 있다. 미국 달러화뿐 아니라 유로화, 일본 엔화, 중국 위안화도 선물할 수 있다.
가상으로 고향 가는 길을 체험해보고 ‘1+1’ 치킨 교환권을 받을 기회도 있다. 신한은행은 다음 달 6일까지 ‘랜선 귀성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출발지와 목적지를 입력하면 고향 가는 길을 촬영한 사진이 이어지고 고향 집에 도착하면 이벤트에 응모하고 바로 선물 상자를 열어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행사다. 경품은 ‘1+1’ 치킨 교환권(총 500명)이다. 신한은행은 추석 한정판 메시지 카드를 이용해 송금하면 100원∼1만 원의 ‘마음지원금’을 주는 ‘마음 담은 송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한 사람당 최대 5회까지 마음지원금을 받을 수 있다.
▶카드사별 추석 이벤트 주요 내용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