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코코넛 오일로 ‘건강 다이어트’ 한다 유니시티코리아, 엘씨 베이스 등 출시

입력 | 2019-09-25 03:00:00


유니시티코리아가 코코넛 오일과 유청 단백질을 함께 제공해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원하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엘씨 베이스’와 예르바 마테, 코코넛 오일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을 이달 출시한다.

엘씨 베이스는 1포에 유청 단백질 37.3g과 코코넛 오일 18.2g을 총 350Cal로 제공하는 체중조절 조제식품이다. 단백질 27g, 지방 24g과 함께 적은 양의 당이 들어있어 체중 감량에 도움을 준다. 건강한 다이어트를 원하거나 적절한 체중을 원하는 사람, 코코넛 오일을 함유하면서 당 함량이 낮은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을 찾는 사람에게 적당한 식품이다. 1일 1회, 1회 1포를 식사 대용으로 물 360mL와 섭취하면 된다.

유니마테 퓨얼 솔티드 카라멜은 활기차고 든든한 아침을 위해 코코넛 오일 7.6g과 마테 추출물 2g(1포 기준)으로 마테와 코코넛 오일의 건강한 지방을 함께 제공한다. 쌉싸름한 마테와 카라멜향이 잘 어울리는 제품으로 아침식사 대용이나 출출할 때 간식으로 1일 1포를 따뜻한 물 또는 찬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 탄수화물과 당 섭취를 낮추면서 코코넛 오일로 건강한 지방을 섭취하고자 원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하다.

마테에는 클로로겐산, 테오브로민 등 항산화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다. 이 밖에 칼슘, 철분, 마그네슘도 풍부하다. 흔히 마테로 알려진 예르바 마테는 수세기 전 남미의 깊은 열대 우림에 살았던 과라니 원주민들이 처음 발견한 식물로 ‘신의 음료’로 불릴 만큼 그 효능이 오랜 기간 알려져 있다. 코코넛 오일에는 소화와 분해가 쉬워 빠르게 에너지화되는 중쇄지방산인 라우르산이 다량 함유돼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