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LG전자는 다가오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톱 스타일리스트 서수경, 마마무 화사와 함께하는 ‘제7회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 고객 초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클래스는 다음 달 10일 장충동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되며 호텔에서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호텔+바캉스)’ 트렌드를 반영해 ‘여름 호캉스룩’을 콘셉트로 꾸며진다.
올해 7회째를 맞이한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는 ▲서수경, 화사와 함께하는 여름 호캉스룩 스타일링 제안 ▲모델들의 런웨이 ▲LG 트롬 스타일러를 이용한 여름 의류 관리법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1등 당첨자 총 6명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 스타일링 클래스’ 초대권과 15만 원 상당의 ‘CGV 씨네드쉐프 상품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또 이벤트 참여자 중 총 6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도 제공할 예정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이번 스타일링 클래스는 호텔에서 편안하게 휴가를 즐기는 호캉스족을 위해 기획됐다”며 “올 여름 유행하는 호캉스룩 트렌드를 알고 싶거나 LG 트롬 스타일러의 뛰어난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고 싶은 분들의 많은 참여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LG 트롬 스타일러는 분당 약 200회 옷을 좌우로 흔들어 먼지를 털어주는 ‘무빙 행어’와 물로 만든 ‘트루스팀’ 기능을 통해 미세먼지 제거와 유해 세균 살균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또 매일 세탁하지 않아도 담배, 고기 등 옷에 밴 냄새를 없애주는데 탁월하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