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 © News1
광고 로드중
‘2018 KBS 연예대상’ 영예의 대상 수상자가 22일 결정된다. 이날 생방송을 앞두고 ‘2018 KBS 연예대상’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관전포인트를 짚어봤다.
◇ ‘KBS 연예대상’ 전통 vs 파격, 대상은 어디로?
‘2018 KBS 연예대상’의 대상 후보를 살펴보면, 전통 강호와 신흥 강자의 대결 구도를 찾아볼 수 있다. 오랜 시간 KBS 대표 예능으로 인정 받아온 ‘1박 2일 시즌 3’의 맏형 김준호, ‘안녕하세요’, ‘불후의 명곡’ 등 KBS 장수프로그램을 책임져온 신동엽, ‘해피투게더 4’로 국민 MC의 존재감을 뚜렷이 보여주는 유재석까지 연말 시상식에서 빠질 수 없는 전통 강호들이 후보에 이름을 올려 또 한번의 대상 수상이 가능할 지 궁금증을 더한다.
광고 로드중
이에 과연 전통 강호과 파격 후보 사이에서 누가 ‘KBS 연예대상’의 영광을 거머쥘 지 오늘 밤 수상 결과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 ‘KBS 연예대상’ 역사상 첫 여성 대상 수상자가 탄생할까
지난 2002년 ‘KBS 연예대상’이 처음 시작된 이래로, 총 15번의 대상 수상을 하는 동안 단 한번도 여성 대상 수상자는 없었다. ‘KBS 연예대상’ 대상 후보에 여성 방송인이 노미네이트 된 적은 이영자, 이효리 단 2회뿐으로 수상까지는 이어지지 않았다. 이에 과연 이번에는 ‘여풍’을 등에 업고 KBS 역사상 첫 여성 연예대상 수상자가 탄생할지 시청자들의 흥미를 유발한다.
◇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은 어느 팀이 가져갈까
광고 로드중
한편 ‘2018 KBS 연예대상’은 신현준-설현-윤시윤의 진행으로 22일 오후 9시 20분부터 생방송되며, 생방송에 앞서 밤 7시 50분부터 진행되는 레드카펫 행사는 네이버 브이라이브 및 KBS 공식 페이스북, 마이케이(My K) 어플, KBS 연예대상 공식 홈페이지 등을 통해 온라인 생중계 된다.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