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펫샵 프랜차이즈 폴리파크,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 선정

입력 | 2018-05-30 16:46:00

사진제공=㈜포파코


 ㈜포파코(대표 이용석)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용품 전문점 폴리파크가 스포츠동아 주최 ‘2018 신뢰만족도 1위 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폴리파크는 점점 더 고급화되는 반려인들의 취향을 반영해 반려동물을 위한 양질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매장에 방문하는 고객들에게는 반려동물과 관련 용품에 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 올바른 반려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회사 측은 “2003년 반려동물 관련시장이 지금처럼 성장하기 전에 사업을 시작해 16년 동안 노하우를 쌓아 왔다”며 “이런 경쟁력을 바탕으로 애완용품 매출액 상위기업으로 당당히 자리잡아 수상의 영광을 안게됐다”고 전했다.

 이용석 대표는 “반려동물산업의 성장은 세계적인 추세다. 대기업에서도 시장진입을 노리고 있을 정도”라며 “폴리파크는 이에 대응할 수 있는 운영 노하우와 시스템을 축적하고 있어 두려울게 없다”고 자신있게 말했다.

 이어 “폴리파크는 수입용품 총판사업과 자체 OEM생산을 병행함으로써 자체 브랜드만으로 충분히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또한 우수한 POS 시스템과 물류시스템, 체계적인 교육과 가맹관리시스템으로 전국 확장에 성공했다”면서 “폴리파크는 다시 한번 도약하기 위해 전방위의 혁신을 꾀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