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2017한국품질만족지수(KS-QEI)]노랑풍선, ‘너랑 나랑 노랑’ 거품 없는 No.1 직판여행사

입력 | 2017-09-14 03:00:00


노랑풍선(고재경, 최명일 대표이사)은 ‘2017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여행사 부문에서 6년 연속 1위에 선정되었다.

대한민국 No.1 직판여행사 노랑풍선은 ‘Global Travel Leader’라는 비전을 향해 내실 있게 순항하고 있다. 매년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춘 중점경영과제 설정을 통해 여행문화를 선도해 나가고 있으며, 올해에는 ‘너랑 나랑 노랑’이라는 새로운 캐치프레이즈의 신규 광고를 앞세워 고객 만족에 총력을 기울이고자 하는 메시지를 전달함으로써 고객에게 한 발 더 다가서고 있다.

노랑풍선의 지속적인 핵심가치는 ‘거품을 뺀 여행’이다. 합리적인 상품을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노랑풍선은 대한민국 국민이 가장 선호하는 여행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 해외여행자의 눈높이에 맞는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회사의 모든 체계를 고객중심으로 재편하여 예약단계부터 여행을 마치는 순간까지 고객이 감동할 수 있는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단계별 절차와 기준을 새롭게 정립하고, 고객 응대 체제를 개선하는 것에 주력하고 있다. 노랑풍선은 전문성과 함께 감성적인 이미지도 한층 부각시켜 고객의 마음을 잘 아는 ‘여행친구’의 모습으로 다가가 소비자의 마음을 성공적으로 훔치고 있다.

노랑풍선은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한 고객과의 소통에 꾸준히 노력한 결과 한국인터넷소통협회에서 주관하는 ‘대한민국 소셜미디어 대상’을 5년 연속 수상했다.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