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화제의 분양현장]롯데몰 은평 등 탄탄한 배후수요…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

입력 | 2017-09-14 03:00:00



신한종합건설은 서울 은평뉴타운 준주거용지 5블록에서 ‘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을 분양 중이다. 서울 서북부 마지막 핵심 상권으로 평가받는 구파발역 상권에 위치해 있는 데다 롯데몰 은평, 가톨릭대병원, 소방행정타운 등 탄탄한 배후 수요를 갖추고 있다. 특히 최근 정부의 부동산 대책에 따른 수익형 부동산의 반사이익 효과로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은 지하 2층∼지상 2층, 연면적 1만8305m² 규모다. 점포는 전용면적 20∼115m², 총 34개 점포로 구성된다. 특히 200m 길이의 스트리트 상가로 조성돼 가시성은 물론 접근성이 뛰어나고, 성큰가든 설계로 개방감과 쾌적성도 좋아 쾌적한 환경 속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신한 헤센 스마트 상업시설은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 역세권 대로변 상가로 유동인구 확보에 유리하다. 대로변 반대편으로는 내부도로와 접해 있어 주차 후 상가 접근성이 뛰어나며 상가 물품 하역 시 편리함을 확보할 수 있다. 여기에 지하철 한 정거장 거리에 광역급행철도(GTX) 연신내역이 2022년 개통될 예정이어서 교통 여건과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보인다.

정상연 기자 j30130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