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성리조트
실속형 특별회원권은 연 30박이 보장돼 있고 가입부터 예약까지 ‘일대일 맞춤형 서비스 컨설팅’과 전국 직영 체인 8곳 (설악 제주비치 경주 무주 지리산 부곡 남한강 제주협재)에 운영 중이다. 상반기에 착공할 문경새재 1곳, 연계 체인 9곳(서울 횡성 용인 제천 천안 온양 경주 부산 울릉도) 등 모두 17곳의 리조트를 계약 즉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국 골프장 16곳과 제휴돼 있어 부킹 및 회원대우로 이용 가능하다. 예를 들어 강원도나 제주도 여행 시 콘도에서 숙박하고 골프라운딩은 4인 모두 할인 혜택으로 운동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또한 무기명 카드로 가입 시 기명보다 분양가가 20∼30%로 높게 책정되는데 금번 특별회원 가입 시 기명과 동일한 금액으로 책정하여 가족뿐 아니라 지인 및 비즈니스 접대 시 유리하다.
특히 신규회원의 특별 혜택은 150만 원 상당의 20박 무료 객실 숙박권이 제공되며 별도의 부가세나 수수료 없이 일성리조트 직영 체인 20박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사우나 무료 쿠폰 20장, 효도카드는 덤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특별 혜택의 무료 숙박, 부대시설 무료쿠폰 증정, 무기명 발급, 효도카드 발급 등은 지속적으로 제공할 수 없어 조기분양이 마감될 시에는 이런 푸짐한 혜택도 다음 달에 대폭 축소될 수 있어 가입 시 필히 확인할 필요가 있다. 특히 인기리에 분양하고 있는 회원제의 경우, 모든 평형의 조기 마감이 예상되고 있다.
이번 특별 회원권은 관광진흥법에 따라 분양 승인을 받은 정식 회원권이며, 공정거래위원회와 소비자 보호 단체의 심의를 거쳐 발행한 표준계약서를 사용하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고 10년 뒤 원금을 모두 반환해 주므로 원금 및 재산권을 보장 받는다.
광고 로드중
자세한 입회 문의 및 상담은 회원관리팀(02-6440-1093)을 퉁해 알아볼 수 있다.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