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수지
KB국민은행에 따르면 용인시 수지구는 신분당선 개통 호재 등으로 지난해 집값이 5.93% 상승하며 수도권에서 집값이 가장 많이 오른 지역이다. 특히 풍덕천동은 10년 이상 된 아파트가 대부분이어서 신규 아파트를 기다리는 수요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2016년 단지 인근에 신분당선 연장선 성복역이 개통될 예정이어서 서울 강남역까지 신분당선으로 약 30분 만에 도착할 수 있다. 경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용인∼서울 고속도로와 연결된 광교·상현 나들목(IC)이 가까워 서울 강남권 및 분당권으로 출퇴근하기 편리하다.
반경 약 1km 이내에 초중고교 16곳이 밀집해 있어 교육 여건도 우수한 편이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마트 등 주변에 쇼핑시설이 풍부하고 수지구청, 수지도서관, 수지생태공원 등 관공서, 복지시설도 가깝다. 단지 북쪽으로는 정평공원이, 남쪽으로는 성복천이 가까워 자연환경도 쾌적하다.
광고 로드중
대림산업이 자체 개발한 스마트홈 애플리케이션 대쉬(DASH)가 처음 적용된다는 점도 눈에 띈다.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스마트기기로 집 안을 원격 관리할 수 있다. 방문객 확인, 가스·조명·난방 제어 등 각종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본보기집은 풍덕천동 843에 있다. 2017년 입주 예정. 031-265-3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