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효’상품 서포터즈 기회제공 등 이벤트 마련 - 전 지역 8가지 공동특전과 지역별로 상이한 지역별특전 제공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는 중•장년층이 해외여행에서 겪을 수 있는 불편함을 최소화하고 세심한 서비스까지 포함하여 최대의 만족을 느낄 수 있는 ‘스마트 효(孝)’상품을 전면 출시했다.
단시간 비행거리로 다녀올 수 있는 일본, 동남아, 중국을 비롯해 최근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유럽, 미주 등 전 지역에 걸쳐 부모님의 성향에 맞는 지역상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효도여행상품을 선보였다.
모두투어는 ‘스마트 효(孝)’상품 출시기념으로 4가지의 이벤트를 마련했다. ▲’스마트 효’상품 서포터즈로 신청게시판에 사연과 함께 가족사진을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한 쌍(2명)의 부모님에게 ‘베트남 하노이’일정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부여 ▲예약자 선착순 500명에 한해 쿨링패치와 부채 제공 ▲’스마트 효’상품 구매 시 성인 1인당 천원의 금액이 독거노인 등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데 기부 ▲여행후기를 모두투어 게시판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10만원권 1권을 10명에게 증정(제세공과금 고객부담)한다.
광고 로드중
한편, 해당상품을 주관한 상품마케팅기획부 온혜진 대리는 “그 동안 자녀들이 효도여행을 보내드릴 때 걱정하던 부분들을 중점으로 신경 써서 서비스와 특전 등을 마련하였고, 이번 기회를 통해 많은 부모님들이 즐거운 여행으로 만족을 느끼고 효도여행 하면 모두투어의 ‘스마트 효(孝)’를 떠올릴 수 있도록 자리매김하고자 한다.”며 뜻을 밝혔다.
관련URL
http://www.modetour.com/event/event_14/0623_hyo/mode.aspx?mloc=07&eidx=5958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