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인피니티, 럭셔리 브랜드 판매만족도 2위 쾌거

입력 | 2012-11-29 19:10:57


인피니티가 미국 시장조사기관 J.D. 파워(J.D. Power and Associates)가 실시한 2012년 판매만족도 인덱스 조사(2012 U.S. Sales Satisfaction Index Study)에서 고급 브랜드 2위를 차지했다.

JD파워에서 실시한 판매만족도 인덱스 조사는 한 해 동안 미국 소비자들이 신차를 구입하는 전반적인 과정에서 겪은 만족도를 조사한 것이다.

그 결과 올해 인피니티는 지난해 대비 52점이 증가된 728점을 받아 구매과정의 만족도(2위)가 크게 향상된 것으로 나타났다. 고급 브랜드 가운데 가장 큰 향상폭을 기록했다.

인피니티에 따르면 구매부터 서비스 과정을 총체적으로 관리하는 브랜드 고유의 고객 서비스 철학, 토털 오너십 익스피리언스(TOE; Total Ownership Experience®)을 바탕으로 기존 및 잠재 고객들을 감동시키기 위해 특별히 노력했다. 이러한 노력 중에는 업계를 선도하는 교육 프로그램인 인피니티 유니버시티(Infiniti University)의 힘이 컸다. 이는 고객 확보를 위한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럭셔리 브랜드 분야에서 고객들에게 최고의 판매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우수한 직원들을 양성하는 교육 프로그램이다.

인피니티 미국 법인 벤 푸어(Ben Poore) 부사장은 “인피니티와 딜러 및 서비스 네트워크는 언제 어디서나 고객의 영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고객에게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피니티 켄지 나이토(Kenji Naito) 대표이사는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로써 인피니티의 위상이 높아지는 것 같아 매우 기쁘다”며 “국내 소비자들에게도 인피니티 만의 차별화된 품질 및 서비스를 제공해 최상의 고객 만족을 이끌어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티는 점검주기에 따른 5년 또는 10만km 내 무상점검 서비스 및 인피니티 모빌리티 개런티 서비스 등을 통해 국내 고객 만족도 제고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


[화보] 설리, ‘몽환적’ 매력 발산…男心 ‘흔들’
[핫포토] 레이디 가가, 새로운 의상 콘셉트 ‘촌티?’
BMW 뉴320d 부식 발생…‘리콜’은 부당해
유럽 맹활약 기아차 ‘프로씨드’ 뭐가 바뀌나?
‘야한 사진’ 트위터에 올린 얼짱 여경 알고보니 ‘헉!’
신이 정한 와이파이존 “빠름~빠름~빠름”
현대차 신형 에쿠스, ‘리더스타일’에 초점
‘최신판 김여사 가로본능’ 6차선을 단번에…경악!
쏘렌토R 엔진에 연료 공급안돼 시동 ‘뚝’
女스타, 대학별 여신 모아보니 ‘김태희가 甲!’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