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인피니트. 스포츠동아DB.
광고 로드중
인피니트, 오리콘 DVD 음악차트, 종합차트 1위 동시석권!
인피니트가 일본내 돌풍을 예고하고 있어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24일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인피니트의 세 번째 미니앨범 ‘인피니타이즈‘(NFINITIZE)’ 쇼케이스 현장을 담은 일본 한정판 DVD ‘인피니타이즈:더 미션(INFINITIZE:THE MISSION)’이 오리콘 DVD 음악차트와 종합차트에 동시에 1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광고 로드중
이미 지난 17일 새 싱글 ‘쉬즈 백(She’s back)’이 발매를 한달 여 앞둔 시점에도 불구하고 음반예약차트 1·2위에 동시에 오르면서 새 앨범에 대한 높은 기대감과 인기를 증명한 인피니트는 새 앨범의 정식프로모션을 시작하기도 전에 음반과 DVD 모두 1위에 올라 일본 내 인피니트의 심상치 않은 인기를 실감케 하고 있다.
인피니트는 지난해 11월 ‘BTD(Before the dawn)'으로 일본시장에 정식으로 데뷔한 데에 이어 두 번째 싱글 ‘비 마인(Be mine)’이 발매즉시 오리콘 일간싱글차트 2위에 오르며 이례적인 빠른 성장세를 보여주며 일본내 신기록들을 갈아치우고 있는 상황이다.
일본 데뷔 6개월만에 전국규모의 대규모 아레나 투어까지 개최하며 남다른 인기와 달라진 위상을 보여 준 인피니트는 오는 8월 29일 새 앨범 ‘쉬즈 백(She’s back)’의 발매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통해 일본 내 뜨거운 인기를 이어갈 예정이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제보 star@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