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술후 눈에 띄는 효과로 인기
스커트나 반바지 등을 입었을 때 종아리에 털이 나있다거나 민소매를 입었을 때 겨드랑이 털이 노출되는 경우를 맞이하게 된다면 한 순간에 모든 이미지를 망치게 된다.
미운털을 뽑기 위한 레이저제모 시술은 여름 뿐 아니라 사계절에 걸쳐 꾸준히 환자가 많은 시술이다.
특히 여름은 노출패션에 대비해 레이저 영구제모를 위해 내원하는 환자의 수가 급격히 많아지는데, 족집게 등으로 털을 뽑거나 면도기로 털을 밀다가 모낭염에 걸려 병원을 찾는 환자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다.
압축방식을 적용한 안전하고 통증없는 제모 전문레이저 ‘라이트쉬어 듀엣’이 인기다.
레이저 영구제모기기인 라이트쉬어 듀엣은 첨단 레이저 기술을 보유한 루메니스사가 개발한 제모시술 전용레이저 장비로 1999년 미국 FDA에서 영구제모로 인증을 받은 라이트쉬어의 최신형 모델이다.
엘레슈클리닉 인천점 정태영원장은 “특히 라이트쉬어 듀엣은 레이저가 조사되는 면적이 여타 레이저 장비보다 3~4배 넓어서 짧은 시간에 제모시술이 가능하며, 겨드랑이는 물론, 비키니라인, 팔, 다리, 이마라인, 남성 턱수염 등 넓은 부위부터 비교적 제모 효과가 낮았던 남성 제모까지 눈에띄는 효과를 바로 느낄수 있다” 고 전한다.
불필요하게 많은 ‘털’은 외적으로 보기 싫을뿐 아니라 내적으로는 스스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다. 레이저제모를 생각하고 있다면 명품 레이저로 손꼽히는 제모전문레이저 ‘라이트쉬어 듀엣’을 경험해 보자.
도움말 : 엘레슈클리닉 인천점 정태영원장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