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효성은 5월 판교 중심상업지구 내에 ‘판교역 효성 인텔리안’ 오피스텔 221실을 분양한다.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삼평동 659번지(판교 중심상업용지 503-2)에 공급되는 ‘판교역 효성 인텔리안’은 지하 6층 ~ 지상 16층 1개동 규모로 지상 1~3층에는 근린생활시설이, 지상 4층부터는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동판교 중심상업지역 안에 들어설 예정이며 최근 수익형 부동산의 인기와 함께 남쪽으로 코엑스보다 4배 큰 복합단지인 알파돔시티(2013년 준공), 북쪽으로는 근무인원 8만4천여명의 테크노밸리와 인접해 임대수요를 흡수할 수 있어 투자자들에게 인기를 끌 전망이다.
2011년 9월 개통 예정인 신분당선 판교역에서 도보 3분 거리이며 강남 접근성도 뛰어나다는 설명이다. 또 서울 외곽순환고속도로 및 분당~내곡 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분당~수서 고속도로 등 광역 교통망을 갖췄다.
또한 판교역 효성 인텔리안 오피스텔은 바로 앞에 흐르는 운중천이 내려다 보이는 쾌적한 환경을 자랑한다. 운중천은 다양한 체육시설 및 휴게시설로 구성된 천변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으로 더욱 여유있는 생활을 누릴 수 있으며, 다른 오피스텔이 갖지 못한 판교역 효성 오피스텔만의 가장 큰 장점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대규모 개발계획과 더불어 동판교 최초의 오피스텔이라는 프리미엄이 기대되는 판교역 효성 인텔리안 오피스텔은 직주근접을 원하는 실수요자들 뿐만 아니라 안정적인 임대수익을 기대하는 투자자들에게 인기가 높을 것이라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
판교역 효성 인텔리안 오피스텔은 청약통장 없이 분양 받을 수 있는데다가 계약 즉시 전매도 가능하여 올 봄 수익형 부동산 최적의 투자대안으로 평가 받고 있다. 판교역 효성 인텔리안 오피스텔의 모델하우스는 정자동 주택전시관 4층에 준비중이며, 5월 25일 오픈예정이다.
분양문의 1577-4270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