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강남 전세가격 1/3로 텃밭 있는 ‘주말 전원주택’ 분양 받는다

입력 | 2011-04-19 15:21:50


조금 여유가 있는 사람이면 주말에 농촌으로 내려가 텃밭에서 채소나 과실을 심으며 땀을 흘려보는 삶을 꿈꿀 것이고 그렇지 않은 사람이라면 서울에서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저렴한 가격의 내 집을 장만하고 싶은 생각을 갖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이 둘을 모두 충족시킬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떨까. 반석건설(대표 오기택)이 용인 남사 380-7번지 외 13필지에서 분양하고 있는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가 바로 그것.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용인 남사지역에서도 용인시와 주변 인접도시인 오산, 송탄(평택), 안성의 시 경계에 위치한 진목리에 있다. 이 지역은 경부고속도로 남사 IC가 2015년에 준공될 예정이며 동탄 2신도시 23번 도로의 연결도로가 예정되어 있는 등 교통이 편리하다. 서울 강남까지도 불과 40분 밖에 걸리지 않는다.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의 분양가격은 타입별로 1억1000만원대부터 최고 2억2000만원대. 기본형 A타입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7700형 주택 44.47㎡로 토지분양 면적은 약 456㎡이다.
 
강남의 전세 가격으로 장만할 수 있어 주중에는 도심에서 살다가 주말에 내려와 거주할 수 있는 도심연결형 주말주택은 물론이고 상시거주 전원주택으로도 그만이다. 특히 남사 돔 하우스 빌리지는 각 세대에 텃밭을 제공하기 때문에 채소나 과식 등을 직접 재배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전 필지 건축허가와 토지분할 △구분등기 △개별준공 △입주자 안심계약 법무 가등기(근저당설정)을 전제로 계약하기 때문에 안심할 수 있다.
 
또 현재 이 지역은 토지거래허가 해제지역으로 각종 세제혜택은 물론이고 올해 안에 주택 취득세 50%까지 지원될 예정이어서 관심이 더욱 모아지고 있다.
 
주택 건축 또한 분양자의 기호에 맞게 맞춤형으로 할 수 있다. 대형일 경우 원룸 형식의 다가구주택, 복층의 2층 구조로 증축이 가능하며 가족 수에 맞춰 건축면적도 늘리거나 줄일 수 있다. 크기를 결정하면 계약일로부터 1개월이면 입주가 가능하다.
 
샘플하우스가 현재 공개 중이며 남사 돔하우스 빌리지에 대한 자세한 분양 문의는 전화(031-376-6357)를 통해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소팜랜드코리아 돔 하우스 (www.아소팜랜드.kr) 또는 반석건설 경기 남부 대리점 (www.namsadom.com)에서 확인하면 된다. 

<본 자료는 해당기관에서 제공한 보도 자료입니다.>
ⓒ dong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