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TV하이라이트/15일]서동요 외

입력 | 2005-11-15 03:08:00


◆서동요

종이를 개발한 장은 태학사 기술공 을녀와 돌쇠 덕이라고 칭찬한다. 이 일을 계기로 태학사 사람들은 장을 신임하기 시작한다. 한편 김사흠은 아들인 사택기루가 신라로 들어오지 못하게 하기 위해 아들이 죽었다고 소문을 낸다.

◆별난 여자 별난 남자

기웅은 생선 초밥이 대박 상품이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 하지만 상품 기획은 난항을 거듭하고 본부장인 석현마저 탐탁지 않게 여긴다. 석현이 종남에게 준 옷이 돌아온다. 석현은 옷을 가지고 종남을 찾아간다.

◆토드의 즐거운 세상

피클은 ‘외바퀴 자전거 타고 줄넘기하기’ 신기록을 세우기 위해 열심히 연습하기로 결심한다. 하지만 친구들은 피클에게 자꾸 다른 부탁을 한다. 베니는 제대로 연습을 못한 피클에게 적절히 거절하는 법을 알려 준다.

◆달콤한 스파이

순애는 나이프 펀드의 최대 주주인 유일이 소개되자 놀란 얼굴로 유일을 바라본다. 순애를 쫓아 온 범구파 일당은 연회장에 들어가지 못하고 입구에서 안의 상황을 살핀다. 그때 심 형사가 이들을 수상히 여기고 신분을 묻는다.

◆이프 온리

연인 사이인 사만다와 이안. 어느 날 말다툼 후 사만다는 이안이 보는 앞에서 교통사고로 죽는다. 그러나 다음 날 아침 눈을 뜬 이안은 옆에서 자고 있는 사만다를 보며 그녀가 떠난 어제가 반복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환골탈태, 성형외과 25시 미국의 성형 천국이라 불리는 마이애미에서 영업 중인 성형외과 의사 5명의 일상을 조명한다. 의사들을 중심으로 성형외과 안팎에서 일어나는 소소한 일화, 수술에 관한 정보와 부작용 등을 다룬 리얼리티 프로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