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너무 귀엽잖아”…바비 제조사, ‘23만원’ 케데헌 인형 공개

입력 | 2026-01-29 00:09:12

ⓒ뉴시스


바비인형 제조사 마텔이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 일명 ‘케데헌’ 캐릭터 인형을 선보인다.

지난 27일(현지 시간) 마텔(Mattel)은 독일 뉘른베르크에서 열린 국제장난감박람회에서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캐릭터를 기반으로 새로운 완구 제품 라인을 공개했다.

이날부터 마텔은 일부 제품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현재 마텔의 공식 판매 사이트인 아메리칸걸닷컴에서 케데헌 주인공인 루미, 조이, 미라 캐릭터 18인치 사이즈 인형을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판매가는 개당 165달러(약 23만원)다.

해당 제품에는 주인공 루미의 ’사인검‘이나 보라색 댕기 머리, 미라의 ’가야 곡도‘, 조이의 ’신칼‘ 등 캐릭터의 주요 특징과 아이템이 정교하게 구성됐다.

마텔의 케데헌 시리즈는 2026년 한 해 동안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전 공개된 사진에는 마텔 ’리틀 피플 콜렉터‘의 헌트릭스, 사자보이즈 버전, 컵라면 캐릭터 키링, 사자보이즈 캔 음료 키링 등이 포함됐다.

닉 카라마노스 마텔 부사장은 “케이팝 데몬 헌터스는 빠르게 성장하는 전 세계 팬층에 힘입은 진정한 글로벌 현상”이라며 “넷플릭스와의 긴밀한 파트너십을 통해 팬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제품을 빠른 속도로 선보일 수 있었다”고 밝혔다.

제품 출시 소식을 접한 현지 누리꾼들은 “케데헌을 정말 좋아하는데 앞으로 아시아 캐릭터들이 더 많이 출시됐음 좋겠다”, “방금 주문했는데 딸이 좋아할 것 같다”는 반응을 보였다.

[서울=뉴시스]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