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밴티지 앱서 특별 할인 및 경품 혜택 제공 장기 미접속 고객 대상 최대 50만 코인 증정 BMW·MINI 고객에 라운지 카페 30% 할인 바우처 제공
광고 로드중
BMW그룹코리아는 22일 연말을 맞아 멤버십 플랫폼 ‘BMW 밴티지(BMW Vantage)’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 ‘BMW 밴티지 윈터 위시(BMW Vantage Winter Wish)’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BMW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연말 시즌에 맞춘 특별한 혜택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고 한다.
BMW 밴티지 앱 내에서 추첨을 통해 인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응모는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에 시작되며, IT 기기와 생활가전, 완구, 골프용품, 명품 등 다양한 제품이 날짜별로 순차 공개된다.
BMW는 오랜 기간 앱을 이용하지 않은 고객을 위해 ‘컴백 룰렛 이벤트’도 마련했다. 최근 3개월 동안 밴티지 앱 접속 이력이 없는 회원은 룰렛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앱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밴티지 코인(Vantage Coin)을 ID당 1회, 최대 50만 코인까지 받을 수 있다.
광고 로드중
BMW 밴티지는 자동차 업계 최초로 선보인 라이프스타일 멤버십 플랫폼으로, 고객 전용 포인트인 밴티지 코인을 기반으로 여행, 문화, 교육, 모빌리티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해당 플랫폼은 차량 관리에서 제휴 혜택, 프리미엄 상품 구매까지 통합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며, BMW의 디지털 고객 서비스 전략의 핵심으로 자리 잡고 있다.
김상준 기자 ksj@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