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송가인, 미국 LA 단독 콘서트 개최…내년 2월 공연

입력 | 2025-12-02 13:25:06

송가인(제이지스타, (주)럭키제인타이틀 제공)


가수 송가인이 미국에서 콘서트를 개최한다.

송가인은 오는 2026년 2월 14일 오후 7시, 15일 오후 6시 양일간 미국 로스앤젤레스(LA) 페창가 시어터에서 콘서트 ‘가인달 더(The) 차오르다’를 연다.

‘가인달 더 차오르다’는 한국 정통 트로트를 대표하는 송가인이 한국적인 아름다움의 정수를 세계 무대에 선보이는 자리다. 교민들에게는 고국의 추억과 자부심을, 해외 관객들에게는 한국 음악의 미와 여운을 선사한다.

송가인은 한국만의 정서는 물론, 전통 가락을 현대적으로 해석한 음악과 트로트의 본질을 선보이겠다는 다짐이다. ‘가인이어라’, ‘엄마아리랑’, ‘아사달’ 등 히트곡 무대들을 비롯해 송가인만의 음악색이 묻어나는 무대들로 관객들과 잊지 못할 시간을 보낼 계획이다.

이번 미국 콘서트는 지난 2022년 LA 단독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다시 열리는 미국 단독 콘서트라는 점에서도 의미가 깊다. 당시 공연이 현지 교민 사회는 물론 미국 현지 음악 팬들에게도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만큼, 이번 무대는 더욱 확장된 송가인의 위상과 세계 무대에서의 존재감을 확인하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한편 미국 LA에서 진행될 ‘가인달 더 차오르다’ 콘서트는 현지 시간 기준 오는 4일 오후 3시 티켓 판매처 티켓마스터와 코리아콘서트넷을 통해 오픈된다.

(서울=뉴스1) 

트랜드뉴스

지금 뜨는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