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유모멘트
광고 로드중
프리미엄 웨딩 전문 기업 유모멘트가 오는 9월 서울 강남구 대치동에 새로운 웨딩홀 ‘더채플앳대치’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더채플앳대치는 더채플앳청담, 더채플앳논현에 이은 더채플의 세 번째 웨딩홀로, 차별화된 공간, 연출, 서비스로 프리미엄 웨딩 경험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더채플은 ‘세상에 없던 아름다운 웨딩’이란 슬로건 아래 꾸준히 새로운 웨딩신을 선보이며 대한민국의 웨딩 트렌드를 이끌고있다. 더채플 브랜드에서 최초로 선보이는 루미글로우(Lumiglow) 웨딩은, 따뜻하게 감싸는 자연광과 잔잔히 흐르는 별빛이 어우러진 몰입과 환희의 웨딩 모멘트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이다. 공간 자체의 몰입감을 극대화하여, 인생의 가장 특별한 순간에 깊은 울림과 감동을 더하는 공감각적인 표현을 웨딩홀에 담아냈다.
광고 로드중
사진제공=유모멘트
현재 더채플 공식 홈페이지의 ‘스마트 예약 시스템’을 통해 잔여 예식 시간 확인, 실시간 견적 조회, 온라인 계약까지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오프라인 상담을 원하는 고객은 대치동에 마련된 임시 예약실을 사전 예약 후 방문 상담이 가능하다.
유모멘트 관계자는 “더채플앳대치는 감도 높은 공간과 디테일한 서비스로 차별화된 웨딩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유모멘트는 웨딩 브랜드 더채플, 아펠가모, 루벨을 운영하며, 프리미엄 웨딩 트렌드를 선도해 온 국내 유일의 웨딩 전문 기업이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