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이 가정의 달 선물로 제안한 마스터 V9(상단), 파우제 M8 Fit(하단)
광고 로드중
세라젬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헬스케어 제품 ‘마스터 V 컬렉션’과 ‘파우제 M 컬렉션’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행사는 6월 1일까지 진행된다.
회사에 따르면 척추 의료기기인 ‘마스터 V 컬렉션’은 행사 기간 중 최대 50만 원의 할인과 사은품을 포함해 총 117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제품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추간판 탈출증, 퇴행성 협착증 치료, 근육통 완화, 혈액순환 개선, 생리통 완화, 심부정맥혈전증 예방 등 6개 항목의 효과를 인증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안마가전 ‘파우제 M 컬렉션’은 최대 6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구독 이용 고객은 3개월간 구독료의 50%를 할인받을 수 있다고 한다. 회사 측은 해당 제품들이 수유 의자, 결혼·이사 선물, 부모 대상 건강 제품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되고 있다고 설명했다.
광고 로드중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세라젬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몰, 체험 매장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가정의 달은 관련 제품 수요가 집중되는 시기로 이번 프로모션은 이에 대응하기 위한 연간 주요 행사 중 하나”라고 말했다.
황소영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