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공급 5월 12일, 1순위 13일, 2순위 14일 청약접수 수성못 조망 최고 입지, 수성못역세권, 수성학군 등 강점
‘더파크 수성못’ 조망
광고 로드중
수성못 조망으로 화제를 모았던 ‘더파크 수성못’이 오는 5월 9일 샘플하우스를 오픈하고 분양일정에 돌입한다. 지하 2층, 지상 26~27층 총 123세대(아파트 108세대, 오피스텔 15실)를 선보이는 ‘더파크 수성못’은 최상층 복층형 펜트하우스(전용 132㎡)를 제외한 전 세대가 전용 84㎡로 구성되어 있으며, 3가지 타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청약일정은 5월 1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13일 1순위, 14일 2순위 청약을 받는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0일이며, 정당계약은 6월 2일~5일까지 4일간 진행된다.
청약은 입주자모집공고일 기준 만 19세 이상 대구광역시, 경상북도 거주자 중 청약통장 가입기간이 6개월 이상 경과하고, 지역·면적별 예치금액 충족 시 1순위 자격이 주어진다. 주택보유 여부와 상관없이 세대주·세대원 모두 청약이 가능하며, 재당첨 제한도 받지 않는다.
광고 로드중
수성못역 초역세권을 누리며, 동대구로와 무학로, 신천대로를 통해 대구 전역으로 이동이 편리하다. 도보통학이 가능한 두산초와 능인중, 능인고, 수성고 등 수성명문학군을 자랑하며, 대구대표 학원가인 수성구 학원가를 오가는 셔틀버스 코스에 단지가 인접해 있다. 전시와 공연, 프로그램 등이 잘 짜인 수성아트피아를 걸어서 누릴 수 있으며, 홈플러스, 들안길·수성못먹거리타운, 수성구립 무학숲도서관, 수성못 그림책도서관 등이 인접해 수준 높은 수성라이프를 즐길 수 있다.
샘플하우스는 사업현장인 수성구 지산동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잔금 납부 즉시 가능하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