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행사는 오는 18일부터 운영”
광고 로드중
프리미엄 스포츠 브랜드 본투윈(BORNTOWIN)이 격투기 스타 추성훈 선수 팬밋업 이벤트를 오는 25일 스타필드 수원점 1층 미디어타워 메인홀에서 개최한다.
추성훈 팬밋업은 오픈 팬밋업과 프라이빗 팬밋업으로 나뉜다. 오픈 팬밋업은 오는 25일 당일 선착순 50명에게 입장 기회가 제공된다. 프라이빗 팬밋업은 50만 원 이상 구매 고객 중 3명을 추첨한다. 오픈과 프라이빗 팬밋업에서는 사진 촬영, 사인회, 퀴즈, 럭키드로우 등을 즐길 수 있다. 팬밋업 참여자에게는 리유저블백, 키링, 본투윈 스타필드 수원점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이 증정된다.
팬밋업 장소는 스타필드 수원점 1층 미디어타워 메인홀 앞 행사장이다. 동일 장소에서 본투윈은 오는 18일부터 ‘할인 행사’와 ‘참여 행사’도 운영한다. 할인 행사는 본투윈 판매 제품 최대 20% 할인과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리유저블백 증정으로 구성된다. 참여 행사에서는 턱걸이 배틀을 개최해 참여자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SNS 방문 인증 이벤트도 운영된다. 즉, 스포츠에 익숙하지 않은 시민들도 가볍게 참여할 수 있는 행사들로 구성돼 있다.
광고 로드중
최근 본투윈은 올해 1분기 호실적을 공개하며, 2025년 연 매출 300억이 목표라고 밝힌 바 있다.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