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수도권 일부 권역서 주말·공휴일 배송
다이소가 역대 처음으로 연 매출 3조원을 바라보고 있다. 다이소의 작년 매출은 2조9458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13.1% 증가했다. 업계는 가성비 생활용품과 뷰티 제품이 사회적 분위기와 잘 맞아떨어져 3조원은 가뿐히 넘길 것이라 전망하고 있다. 사진은 6일 오후 서울 시내 다이소 매장 모습. 2023.11.06. 서울=뉴시스
광고 로드중
다이소가 온라인몰에서 주문하면 주말과 공휴일에도 택배배송을 받을 수 있는 ‘휴일도착’ 서비스를 도입한다.
17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다이소는 ‘휴일도착’ 서비스를 지난 14일부터 시작했다. 서울과 수도권 일부 지역이 대상이다.
‘다이소몰’에서 주문하면 주말과 공휴일에도 택배배송을 받을 수 있다. 추가 배송비도 없다. 다만 설과 추석, 광복절, 택배없는 날은 제외된다.
광고 로드중
다이소물 주문 시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휴일도착 가능 지역 확인’ 버튼을 눌러 서비스 여부를 확인하고 택배배송을 선택하면 된다.
휴일도착 아이콘과 도착 날짜를 볼 수 있다.
택배배송이 가능한 상품은 서울 및 수도권에 한해 모두 휴일도착이 가능하다. ‘매장픽업전용’ 상품은 제외된다.
다이소 관계자는 “사업 다각화 차원에서 신규 서비스를 도입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광고 로드중
지난달에는 서울 강남, 서초, 송파 등 일부 지역에서 ‘오늘배송’을 시범 도입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5시까지 주문 건에 대해 4시간 안에 배송을 받을 수 있는 서비스다.
다이소몰의 택배배송과 휴일도착은 한진택배를 통해 배송이 이뤄진다.
한진은 현재 일부 고객사에 한해 주 7일 배송을 제공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서울=뉴시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