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 조감도
광고 로드중
동부건설은 오는 2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에서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를 분양할 예정이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광역시 남구 신정동 1151-1번지 일원에 지하 3층~지상 35층, 4개동, 총 368가구 규모로 조성되며 전 가구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은 전용면적 84㎡로 구성된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에서도 주거선호도가 높은 명문학군 지역인 옥동·신정동 권역에 조성돼 뛰어난 교육환경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광고 로드중
단지는 주거생활에 필요한 인프라도 두루 갖췄다. 봉월로, 삼산로 등 울산 주요 도로의 진입이 수월하며 울산 최대 대중교통 환승지인 공업탑 로터리를 도보로 10분이면 이동이 가능해 울산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한 우수한 교통환경을 갖췄다. 동해고속도로, 경부고속도로 등도 인접해 광역교통망도 우수하다는 평가다.
주변에는 울산시청, 울산병원, 롯데백화점, 홈플러스, 금융기관, 신정시장 등 다양한 행정, 편의시설이 자리하고 있고 울산대공원, 태화강 국가정원, 남산근린공원 등 대규모 녹지공간도 가깝다.
여기에 주변 봉월로 인근에는 약 4000가구의 주거 개발이 진행되면서 신주거벨트 형성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며 울산 최초 도시철도 1호선 공업탑 로터리역(예정)이 인근에 들어설 예정이다.
문수로 센트레빌 에듀리체는 울산 남구에서는 처음으로 공급되는 ‘센트레빌’ 브랜드 아파트로 차별화된 설계가 적용된다.
광고 로드중
분양 관계자는 “울산의 명문학군 권역에 조성되는 새 아파트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기대감이 크게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를 부응할 수 있는 랜드마크를 선보이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황소영 동아닷컴 기자 fangso@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