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 차 중도금 무이자 혜택 제공하고 계약금 정액제로 금전적 부담 줄여 전 가구 백운산 조망권에 브랜드 프리미엄 설계 갖춰 수요자 눈길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 차’ 투시도.
원주시에서는 전체 13곳 중 DL이앤씨의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 차’ 단 1곳만이 발코니 확장 비용이 무상인 것으로 나타났다.》
발코니 확장 비용은 일반적으로 분양가에 포함되지 않아 수요자들이 구매 시 마련해야 하는 자금으로 인식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다. 넉넉한 자금으로 집을 마련하는 게 아닌 이상 발코니 확장을 위해 수천만 원의 자금을 추가로 마련하는 게 쉽지 않기도 하다.
더욱이 집을 전체적으로 넓게 사용하고 취향에 맞춰 공간과 기능을 확대하는 것이 트렌드로 확산되면서 오늘날 발코니 확장은 선택이 아닌 필수로 여겨지고 있다.
광고 로드중
수요자 눈도장 찍은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 차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은 원주시 판부면 일원에 지하 2층∼지상 25층, 6개 동, 전용면적 59∼102㎡, 총 572가구 규모의 아파트다. 이 중 2회 차 분양 물량은 전 세대 중대형 평형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로 △84㎡A 103가구 △84㎡B 69가구 △102㎡ 50가구 등 총 222가구에 이른다.
광고 로드중
원주 최초로 e편한세상만의 라이프스타일 맞춤 주거 플랫폼 ‘C2 하우스’가 적용되고 단지 내·외부에는 ‘스마트 클린&케어 솔루션’도 도입돼 공기 질도 깨끗하게 유지된다. 또 층간 소음 최소화를 위한 완충재(60T), 끊김 없는 단열 라인과 디테일한 열교 설계를 통한 단열 기술 등 독보적인 기술력이 바탕이 된 단지로 지어진다.
‘무실지구 생활권’과 인접해 있으며 반경 3㎞ 내 대형 마트가 있고 영화관, 한지테마파크, 원주종합운동장, 국민체육센터, 젊음의 광장 등 문화·체육시설이 들어서 있다. 서원주초등학교와 남원주중학교도 반경 1㎞ 거리로 가깝고 단구근린공원, 중앙공원, 무실체육공원 등 공원 이용도 용이하다.
향후 GTX-D 노선(예정) 및 여주∼원주 복선전철(예정), 수서∼광주 복선전철(예정)을 통해 판교, 강남 등 수도권으로 쉽게 오갈 수 있는 교통 호재도 기대해 볼 수 있다.
현재 e편한세상 원주 프리모원 2회 차는 선착순 분양이 진행 중이므로 청약통장을 사용하지 않고 수요자가 원하는 동, 호수를 골라 즉시 계약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태현지 기자 nadi11@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