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isure& DA스페셜] 아이더
온더락 우븐 반팔라운드 티셔츠. 아이더 제공
매년 다채로운 기능성 냉감 웨어를 선보이고 있는 아웃도어 패션 브랜드 아이더는 더욱 강력한 냉감 효과로 업그레이드해 돌아온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를 출시했다.
광고 로드중
남성 제품의 경우 카고, 슬랙스 팬츠와 함께 올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온더락 에어리 팬츠’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온더락 에어리 팬츠는 경량 소재로 더욱 가볍고 한여름까지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마치 슬랙스를 입은 듯한 깔끔한 디자인으로 직장인 출퇴근 팬츠로도 손색이 없다. 색상은 다크 그레이, 내추럴 베이지, 네이비 3가지다.
여성 제품은 조거, 카고, 테이퍼드, 플레어, 슬랙스 팬츠 등 다양한 핏과 실루엣으로 출시돼 체형과 선호 스타일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 스테디셀러인 ‘온더락 아이스 카고 조거 팬츠’의 경우 스포티한 디자인으로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멋지게 착용하기 좋다. 부츠컷 핏의 플레어 팬츠와 깔끔한 디자인의 슬랙스 팬츠는 비즈니스룩으로도 제격이다.
올여름 무더위를 책임져 줄 냉감 팬츠 외에도 아이스 재킷, 폴로티, 라운드티 등 다채로운 제품 구성의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를 만나볼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벌써부터 역대급 여름 무더위가 예고되는 가운데 기능성 냉감 웨어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며 “입는 순간부터 착용 내내 시원함과 쾌적함을 선사할 온더락 아이스 시리즈와 함께 더위 걱정 없는 여름 스타일을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박지혜 기자 wisdom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