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프리마비즈타워 투시도
광고 로드중
수원 호매실 지역 내 최초로 건립되는 지식산업센터 수원 프리마비즈타워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
수원 프리마비즈타워는 연면적 45,805.84㎡, 지하 2층~지상 6층 규모의 지식산업센터로 전 층 드라이브인 시스템을 적용해 물류이동이 많은 기업체에서 입주하기에 최적의 작업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물류 창고가 필요한 입주 기업은 50-400평 크기의 물류 창고를 분양·임대할 수 있다.
해당 현장은 호매실 IC까지 단 1.7km로 5분 내에 진입해 수원-광명고속화도로와 과천-의왕고속화도로를 빠르게 이용할 수 있다. 인근에 분당선 호매실역과 수인선 오목천역이 개통될 예정으로 현장의 교통망과 서울 및 수도권의 접근성도 갖췄다.
광고 로드중
또 13평부터 다양한 평형대로 설계되어 입주 기업의 규모에 맞도록 분양 받을 수 있으며, 층고 5.5m(천정고 4.8m) 높이로 다양하게 공간을 설계해 사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층고가 높고 작업 공간이 넓어서 5톤 트럭과 40피트 컨테이너까지 진입해 상하차가 가능하다.
바닥 하중 또한 일반적인 지식산업센터보다 견고하게 설계돼 무거운 장비를 사용하는 업체도 입주 가능하다.
한편, 오는 6월부터 입주 가능한 수원 프리마비즈타워의 홍보관은 수원시 금곡동에 위치해 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