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
광고 로드중
지역 대표 생활 인프라 인근에 위치해 상권 시너지 효과 기대
백화점, 대형마트, 영화관 등 도심 속 생활인프라를 인근에서 누릴 수 있는 랜드마크 상업시설이 공급에 나섰다. SM동아건설산업이 본격적인 분양에 나선 ‘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이 그 주인공이다.
‘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은 지난 2017년 9월 SM동아건설산업이 분양한 ‘천안역사 동아라이크텐’의 단지 내 상가로 천안시 서북구 와촌동 106-14번지 외 34필지에 지어지며 지상1층~지상3층, 3개동, 총 85호실 규모로 지어진다. 상가는 근린생활시설, 판매시설, 교육연구 및 문화집회시설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천안역사 스카이 애비뉴 몰’은 동아라이크텐 고정 배후수요뿐만 아니라 신동아 파밀리에 621세대, 도시재생 뉴딜사업 생활SOC, 공동주택 196세대, 어울림센터 내 주거시설 150호 외에도 복합형 스타트업 파크의 상주근무 인구 약 1만5000명의 근무자 수요까지 누릴 수 있다.
여기에 약 12km의 천안천 사이를 선점한 스트리트몰로 쾌적한 수변전망과 도심 속 에코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SM그룹 건설부문만의 특화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1층은 유동객 및 입주민 동선 접점을 최적화하며, 고객 집객력을 향상 및 활성화하도록 설계된다. 2층은 병원, 금융권 등의 구성으로 유동 인구 유입을 극대화하며, 3층은 학원, 엔터테인먼트 등의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시설들로 조성할 계획이다.
주변 개발 호재로는 △ 천안역세권 도시재생뉴딜사업 및 스타트업 파크 건설 △행복주택 건립 △민간 상업업무 복합센터 조성 △스마트도시 플랫폼 개발사업 등이 있다.
한편, 분양홍보관은 천안시 서북구 성정공원3길(프라지움 10차 상가)에 위치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