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준희 인스타그램 © 뉴스1
광고 로드중
방송인 겸 사업가 김준희가 결혼한다.
김준희는 27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장문의 글과 웨딩화보를 촬영 중인 사진을 공개하며 직접 결혼소식을 전했다.
김준희는 “저 결혼해요. 그동안 말씀 못 드렸던 것 죄송해요. 언제 말씀을 드려야 할지 고민했었는데 이제는 말씀을 드려야 할거 같아서 고백합니다”라고 적었다.
광고 로드중
그러면서 “임디와 저 잘 살게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 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라며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라고 적었다.
김준희의 열애 소식은 지난 3월 알려졌다. 소속사 측은 당시 김준희가 비연예인 연인과 1년 정도 열애했다고 밝힌 바 있다. 김준희의 남자친구는 모델 같은 건장한 체격에 뛰어난 패션센스를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김준희는 1990년대 중반 혼성 아이돌 그룹 뮤(MUE)로 방송 생활을 시작해 방송 진행자와 배우 등으로 활동했다. 또한 자신의 이름을 딴 온라인 쇼핑몰의 CEO이기도 하다.
이하 김준희 결혼발표 전문.
광고 로드중
결혼식은 5월2일이구요. 가족분들만 모시고 아주아주 조용히 작은 웨딩을 할까해요 그래서 주변 친구들,지인분들께도 말씀도 못드리고 초대도 못드려 이자리를 대신해 죄송하단 말씀 드려요. 절대 섭섭하거나 서운해 말아주세요.
그리고 또 한 가지 감사한 거! 어제 라방에서 우리 팸들께 먼저 오픈 해드리고 오늘까지 비밀 지켜달라고 부탁드렸는데 정말 우리 팸들 의리지키고 그 누구도 댓글 어디에도 아무 말씀 없이 비밀 지켜주셨네요. 와…정말 진짜 우리 팸들 최고 ‘찐’ 입니다 정말 멋져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사랑해요 어제 우리끼리 나눴던 이야기들 잊지 않겠습니다.
임디와 저 잘 살께요 좋은 날 함께 하는 저희 두사람 앞으로 축복해 주시고 좋은 말씀 많이 해주세요.어제 축하해 주신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예쁜 말씀들 늘 가슴에 새기며 살겠습니다. 감사해요 울님들
(서울=뉴스1)
(서울=뉴스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