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 이스트플러스’ 투시도
광고 로드중
‘송파 이스트원’ 1차 단지에 이어 2차 단지인 거여역 ‘송파 이스트플러스’ 가 조합원 모집에 나선다.
송파 이스트플러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는 지하철 5호선 거여역 도보 1분 거리라는 초역세권 교통 프리미엄에 더해 학군 프리미엄, 생활 프리미엄, 환경 프리미엄을 고루 누릴 수 있는 단지로 주목을 받고 있다.
조합 관계자는 “앞선 1차 송파 이스트원 조합원 모집도 성공적으로 마감됐다”며 “송파 이스트플러스가 들어설 자리는 강남 3구 주거지역에서는 얼마 남지 않은 명품 입지”라고 전했다.
광고 로드중
전 세대 4베이 남향으로 배치되어 채광과 환기에 용이하며 동 간 거리를 넓게 설계해 프라이버시 침해에 대한 우려가 적다.
송파 이스트플러스는 동쪽으로는 천마산 근린공원, 남쪽으로는 남한산성이 있는 숲세권을 끼고 있으며 단지에서 조금만 더 가면 거여 공원 및 송파 올림픽 공원도 만날 수 있다.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거여역 도보 1분 거리라는 초역세권 프리미엄에 더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중부고속도로가 가까워 도심 및 외곽으로의 이동이 수월하다. 단지 바로 앞 영풍 초등학교를 비롯해 오주 중학교, 송파 중학교, 오금 고등학교, 문정 고등학교, 보인 고등학교 등 명문학군이 인접해 있다.
송파와 잠실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더블 생활권과 위례 신도시, 강남권 생활권까지 흡수 가능한 입지라 롯데타워, 롯데월드, 가든파이브, 가락동 농수산물도매시장, 동남권 유통센터, 동부 법조 단지 등 대형 상업 시설 및 업무 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
홍보관은 석촌호수 옆 송파구 거여동에 위치해 있으며 10일 오픈한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