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트렌드 생활정보 International edition 매체

JTBC ‘오늘부터 파티시에’ 첫 방…이원일·유민주·양지혜 스페셜 멘토

입력 | 2019-12-13 15:35:00

이미지 출처 JTBC ‘오늘부터 파티시에‘


 크리스마스를 10여일 앞두고, 스타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만들어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기부하는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 선을 보였다.

11일 첫 방송한 JTBC의 ‘오늘부터 파티시에’가 그 주인공이다.

‘오늘부터 파티시에’는 평소 요리에 관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써니, 광희, 차오루가 크리스마스 디저트라는 새로운 분야에 도전하는 내용이다.

이들은 본격적인 미션을 받기 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에 있는 키친미미미’(Kitchen MeMeMi)에서 만나 회의를 하고 기본 실력을 점검했다.  또한 특색 있는 디저트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이곳 베이커리의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도 했다.

이미지 출처 JTBC ‘오늘부터 파티시에‘


이어 연예인 파티시에들을 긴장하게 만든 1차 평가가 진행되었다. 스페셜 멘토로 나선 이원일, 유민주 셰프와 메트로시티 & 미미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양지해 대표는 잘한 점은 칭찬하고 잘못된 점은 따갑게 지적하며 제대로 된 음식을 만들 수 있도록 조언했다.

미미미 관계자는 “크리스마스 베이커리 디저트를 메인으로 다루는 프로그램 포맷이 매우 신선해 기꺼이 장소협찬을 하게 되었다”면서 “특히 방송에 소개된 용산 키친미미미는 셀럽과 인플루언서들의 SNS에 단골로 자주 동하는 곳으로 연말 모임 장소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오늘부터 파티시에’는 오는 18일과 25일 오후 6시 25분에 각각 2부, 3부가 방영될 예정이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