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슨앤드존슨 -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스타트업 밋업 포스터
광고 로드중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센터장 한정수)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Johnson &Johnson Innovation), 서울창업허브, 한국무혁협회와 함께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을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글로벌 스타트업 밋업’은 우리나라 스타트업과 기업 간 글로벌 파트너십 구축 및 협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시작된 프로그램으로, 3회차를 맞이하는 이번 밋업은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 함께 한다.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은 존슨앤드존슨(社) 내 제약, 의료기기 및 컨슈머 분야 간 협업 활성화를 위해 과학ㆍ기술 전문가로 구성된 글로벌 네트워크다.
이번 밋업을 통해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이 협업하고자 하는 주제는 자사 컨슈머 분야의 핵심 주제 중 하나인 ▲스킨 헬스(Skin-Health) ▲셀프케어(Self-Care)다. 관련해 유망한 혁신 기술을 보유한 스타트업은 솔루션을 제안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벤터스 내 전용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지원을 희망하는 스타트업은 오는 9월 1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광고 로드중
서울창조경제혁신센터 한정수 센터장은 “이번 존슨앤드존슨 이노베이션과의 밋업을 통해 우리나라 스타트업이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