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고고런
광고 로드중
런닝머신 제조업체인 ㈜고고런은 웰릭스 렌탈사를 통해 우수한 성능과 심플한 디자인, 고객에게 부담 없는 렌탈금액으로 설계해 홈트레이닝 기구 시장을 키워가고 있다.
또한 최근 CYBEX라는 미국의 헬스클럽전용 헬스기구의 온라인 및 오프라인 총판 계약 및COSTCO와의 거래계약을 통해 판매망을 확장해 가고 있다.
㈜고고런은 가정용 런닝머신 고고런5와 특급 헬스클럽 전용머신 싸이벡스의 렌탈판매를 통해서도 다양한 고객층의 외연을 확대하며 상품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객이 체형에 맞는 맞춤운동을 가능케하고 있다.
광고 로드중
고고런5는 블루투스 기능이 탑재돼 있어 음악을 들으며 운동할 수 있으며 런닝머신에서 멀어지면 자동으로 동작을 멈추는 안전핀이 장착돼 있어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심박수 및 체지방 측정이 가능하고 간편한 터치식 디스플레이가 내재되어 있어 쉽고 편하게 운동할 수 있다.
그 밖에도 3단계 경사 각도조절, usb포트, 어플을 통한 운동정보관리 등 다양한 편의기능을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현재 현대백화점 판교 및 천호, 롯데백화점 분당 및 강남, 신세계백화점 강남,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도 및 김포에서도 판매하고 있어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다.
다음 달 2일 신세계 홈쇼핑방송에 런칭되며 앞으로 계속 진행 예정이다. 상담만 신청해도 추첨을 통해 상품권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