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사랑 네일아트, 천연비누 만들기 체험 등 본보기집 안에에서 이색 이벤트를 선보여 방문객들의 높은 호응을 얻은 바 있는 두호 SK뷰 푸르지오가 본보기집 내방객들을 위해 올해도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밝혀 눈길을 끌고 있다.
두호 SK VIEW(뷰) 푸르지오 본보기집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계약자를 대상으로 진행되며 하이마트에서 가전제품이 경품으로 증정될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단지가 들어서는 두호동은 포항의 주거 중심지로 우수한 학군을 비롯한 편리한 생활 인프라를 갖췄다. 단지 바로 앞에 두호남부초를 비롯해 포항고가 도보권에 있으며 창포중, 포항여중, 포항여고 등이 가까워 포항을 대표하는 명문 학군을 자랑한다. 인근에는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롯데백화점, CGV, 시립미술관 등이 위치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사통팔달의 교통 여건도 장점이다. 새천년도로, 포항나들목 등이 가까워 교통이 편리하다. 포항시외버스터미널, 포항고속버스터미널과 KTX 포항역을 통해 전국 광역 교통망을 쉽게 이용 할 수 있다.
특화설계도 눈에 띈다. 전 가구를 남향 위주로 배치하고 판상형과 타워형의 장점을 살린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극대화했다. 여기에 알파룸(일부 가구), 복도팬트리(일부 가구) 등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한 설계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 대지면적의 약 35%를 조경면적으로 확보해 단지 안에 다양한 휴게 및 놀이공간을 마련했다. 커뮤니티시설에는 어린이집, 피트니스센터, 실내골프장, 독서실, 경로당 등이 들어선다. 무인택배시스템, 홈네트워크시스템, 원격검침시스템, 무인경비시스템, 지하주차장 비상벨 등 생활의 편리성과 범죄예방 등 보안에도 힘썼다. 이 외에도 SKT 스마트홈 앱을 연동한 최첨단 IoT 서비스가 적용될 예정이어서 입주민들은 보다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광고 로드중
한편 두호 SK뷰 푸르지오는 지하 2층∼지상 29층 14개 동, 전용면적 74∼84m² 총 1321채로 이 중 657채가 일반분양 중이다. 입주 예정일은 2020년 1월이다. 문의 054-275-2220
조선희 기자 hee3110@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