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코엑스가 주최하는 ‘2019 드링크&디저트쇼(DD Show 2019)’가 다음 달 11일부터 14일까지 총 4일간 진행되는 ‘2019 서울커피엑스포(Coffee Expo Seoul 2019)’와 동시 개최된다. 장소는 삼성동 코엑스 C홀이다.
2019 드링크&디저트쇼는 각종 주스, 차, 주류, 유제품부터 베이커리와 아이스크림, 초콜릿 그리고 치즈 등 상반기 최신 디저트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전시회다. 올해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웰빙’, 확실하고 만족을 주는 소비를 하는 ‘가심비’, 직접 체험하고 배우면서 즐거움을 느끼는 ‘펀(Fun)’ 트렌드 등 밀레니얼 세대들의 라이프스타일을 키워드로 활용, 젊은 세대들의 입맛에 맞춘 다양한 프리미엄 음료와 디저트를 전시한다.
먼저 드링크&디저트쇼 내 특별 부대행사장에서 다음 달 11일부터 13일까지 열리는 디저트 유니버시티에서는 일반 참관객들도 즐기기 좋은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오전에는 베이킹과 카페음료, 보드카를 주제로 한 시연 행사가 진행되며 오후에는 젤라또와 무스 베린느, 봉봉 쇼콜라 등 다양한 디저트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됐다.
광고 로드중
드링크&디저트쇼 관계자는 “이번 드링크&디저트쇼에서는 가심비, 웰빙, 소확행 트렌드와 맞물려 변화하는 프리미엄 음료 및 디저트 수요를 전시를 통해 풀어나고자 했다”며 “최신 트렌드 정보까지 파악하는 것은 물론 가족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 만큼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동아닷컴 김동석 기자 kimgiza@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