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다름인터내셔널
광고 로드중
㈜다름인터내셔널(대표 허정귀, 이하 ㈜다름)이 글로벌 하이엔드 게이밍 기어 브랜드 ‘아마겟돈(Armaggeddon)’을 국내에 독점 공급한다.
지난 6월 아마겟돈 한국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한 ㈜다름은 9월부터 본격적으로 아마겟돈의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달 출시되는 아마겟돈 제품은 ▲최상급 센서와 스위치를 갖춘 마우스 ▲최고급 사양의 마우스 패드 ▲고객 맞춤형 기계식 키보드 ▲현대적인 감각의 PC케이스 ▲최상의 음질을 보장하는 헤드셋·헤드폰 등으로, 향후 점차적으로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광고 로드중
아마겟돈 게이밍 기어의 가장 큰 특징이자 장점은 게이머들의 니즈를 뛰어 넘는 고퀄리티 프리미엄 제품만을 엄선해 선보이고 있다는 점이다.
㈜다름 관계자는 “아마겟돈은 이미 국내 출시 전부터 온라인 등을 통해 게이머들 사이에서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브랜드”라며 “이번 한국시장 공식 출시를 통해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에 대한 갈증을 갖고 있는 한국 게이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다름은 기존 게이밍 기어 시장에 출시된 제품과는 비교불가의 뛰어난 성능을 갖춘 아마겟돈 게이밍 기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해 국내 게이밍 기어 시장의 판도를 바꿀 것”이라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다름은 아마겟돈 한국 공식 파트너사로, 국내 유통 아마겟돈 제품에 대한 1년(제품에 따라 최대 2년) 무상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 아마겟돈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