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티몬 제공
광고 로드중
티몬, 올 상반기 히트 가전 TOP3 발표
○…소셜커머스 티몬이 가전 제품군의 상반기 매출을 집계한 결과를 1일 발표했다. 티몬에 따르면 상반기 매출 1위는 중소업체의 40인치 TV가 차지했으며, 2위는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 3위는 공기청정기가 차지했다. 지난해 상반기 대비 올해 TV매출은 31% 증가했으며 중소기업 TV의 증가율은 123%였다. 매출비중 또한 지난해 상반기 32%에서 올해 56%로 전체 TV 판매량의 절반을 넘어섰다. 티몬의 미러리스 카메라 매출은 지난해 상반기 20%에서 올해 50%로 두 배 이상 커졌다. 공기청정기 매출은 미세먼지의 위협이 계속되면서 지난해 상반기 대비 240% 증가했다. 공기청정기는 봄에만 사던 계절 가전에서 필수 가전제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는게 티몬측의 설명이다.
사진=스타벅스코리아 제공
스타벅스, 4년 연속 에너지 절약 캠페인 ‘그린아워’ 진행
광고 로드중
사진=일렉트로룩스코리아 제공
일렉트로룩스, 2016년 ‘울트라플렉스(UltraFlex)’ 출시
○…일렉트로룩스코리아는 1800W의 강력한 파워와 업그레이드된 노즐은 물론, 스마트 밀폐시스템으로 미세먼지를 99.999%까지 차단하는 2016년 ‘울트라플렉스(UltraFlex)’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울트라플렉스’는 독일 ‘SLG(Schubert Leiter Geratesicherheit)’로부터 미세먼지방출차단 99.999% 인증을 획득했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독일 인증기관 SLG 테스트에서 모서리 청소기능 (Dust removal along walls - Hard floors) 최고 등급인 5 Star를 획득한 ‘플렉스 프로 플러스™’ 기술이 적용된 노즐을 장착, 실내 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탁월한 성능을 갖췄다.
사진=도미노피자 제공
도미노피자,‘서머 베케이션 페스티벌’ 이벤트 진행
○…피자배달 전문 기업 도미노피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맞아 마카오 자유여행권 등을 지원하는 ‘서머 베케이션 페스티벌(Summer Vacation Festival)’을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온라인 회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박 4일 마카오 자유여행권(3명)과 KT지니 음악감상권(1만5000명)을 증정한다. 현대카드 프리비아 여행이 함께하는 마카오 자유여행은 마카오 왕복 항공권 2매와 5성급 호텔 숙박권 2매가 제공된다. 호텔은 베네치아를 테마로 한 베네치안 마카오, 태국의 왕궁 느낌을 살린 갤럭시 마카오, 마카오에서 가장 큰 호텔 중 하나인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하드락 마카오 중에서 1곳을 선택할 수 있다.
사진=라이카카메라코리아 제공
라이카 카메라, 디뮤지엄과 함께 고객 체험 이벤트
광고 로드중
사진=바르다김선생 제공
바르다 김선생, ‘건강한 가족 김밥도시락 싸기’ 체험 행사
○…김밥 프랜차이즈 ‘바르다 김선생’은 강원 평창군 알펜시아리조트에서 ‘건강한 가족 김밥도시락 싸기’ 체험 행사를 가졌다고 1일 밝혔다. 제30회 2016 전경련 CEO하계포럼에서 진행된 이번행사는 전경련 CEO 하계포럼이 최고경영자들 간 최신 경영정보를 교환하는 자리에서 온 가족이 한자리에 모며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도록 체험 행사를 마련했다. 바르다 김선생은 체험 행사를 통해 CEO가족 100여 명을 대상으로 여름철 식품위생교육과 함께 식재료를 다루는 법 등을 설명하고 가족들과 함께 김밥을 만들어 보는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사진=마포갈매기 제공
마포갈매기, 화이브미니 증정 이벤트 실시
○…외식 기업 디딤이 운영하는 마포갈매기가 동아오츠카의 식이섬유 음료 화이브미니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고기를 즐기고 비타민 식이섬유를 통해 건강도 챙겨보자는 취지로 기획된 것으로 마포갈매기 1인분 주문 시 화이브미니 1병을 무료로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송도, 목동, 대림, 노량진, 전농, 김포사우, 용인수지, 용인구갈공원, 송내, 청라, 평촌 등 서울과 인천 지역 11개 매장에서 재고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차이니스 고메 뷔페 샹하오 론칭 1주년 기념 이벤트
광고 로드중
동아닷컴 서중석 기자 mission@donga.com
동아닷컴 최용석 기자 duck8@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