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덕신약
광고 로드중
젊어 보이고 싶은 욕망은 누구나 갖고 있다. 늙어 보이는 가장 큰 요소 중 하나가 흰머리. 중년이 되면서 희끗희끗해지는 머리카락을 보게 되면 마음이 심란해진다. 조금이라도 젊게 보이기 위해서 자주 손길이 가는 것은 당연한 일.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염색이다.
염색만 잘해도 10년 이상 젊게 보일 수 있는 것이 사실. 그래서 다들 염색을 시작하지만 막상 해보면 불편하기 짝이 없다. 냄새도 역하고 머리카락이 빠지는 부작용도 있다. 게다가 시간과 비용도 만만찮다.
기존 염색약의 문제들, 단번에 해결
광고 로드중
이처럼 잦은 염색과 탈색으로 인한 상한 머릿결이 고민이라면 광덕신약에서 새롭게 출시된 ‘율 칼라 샴푸염색약’을 사용하여 머리 색깔을 오랫동안 유지하는 것이 좋다.
100만 개 판매 선착순 500명 무료체험 행사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손에 짜서 머리에 비벼주고 3분 뒤에 머리를 감는 방식이라 사용법이 간편할 뿐 아니라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며 쉽게 탈색되지 않는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한 번 염색하면 한 달 동안 처음 염색한 상태 그대로가 유지된다. 별도의 린스나 트리트먼트 사용도 필요 없는 것이 타사 제품들과 차별화되는 점이다.
이런 염색의 간편성과 장점으로 요즘은 이미용실을 가지 않고 집에서 셀프 헤어스타일링을 통해 본인의 머리를 직접 다양한 염색 색상으로 연출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광고 로드중
피부와 눈에도 자극이 덜하다. 화학염모제 독소 걱정도 없앴다. 수용성이라 피부에 묻어도 걱정이 없다. ‘율 칼라 샴푸염색약’은 출시 후 현재까지 100만 개 이상 판매됐으며, 일본 중국 태국 캐나다 바이어 상담도 잇따르고 있는 상황이다. 광덕신약은 신제품 ‘율 칼라 샴푸염색약’을 대폭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시중 가격 10만 원인 10박스 가격이 5만9800원. 여기에 사은품으로 4박스, 2개월 무료 체험분 1박스까지 추가 증정한다. 총 15박스를 가져갈 수 있는 셈이다.
제품 속에 별도 포장된 체험분을 먼저 사용해 본 뒤 불만족스러우면 2개월 이내에 반품하면 된다. 이번 행사는 100만 개 판매 돌파 기념행사인 만큼 선착순 500명 한정으로 진행된다. 문의 1544-0563, www.lifedy.co.kr
김민식 기자 mskim@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