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마운티아는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에 최적화된 냉감 소재 적용 티셔츠를 다양한 디자인으로 선보여 눈길을 끈다. 그뿐만 아니라 물놀이 시에도 활용할 수 있는 래시가드를 비롯해 아쿠아슈즈 등 여름 레포츠족을 겨냥한 제품으로 소비자 공략에 나섰다. 올여름 휴가지에서 시원하고 쾌적함은 물론이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책임질 마운티아 여름 제품을 소개한다.
‘알로나티셔츠R’는 여름철 바캉스 스타일링에서 빼놓을 수 없는 잇 아이템인 래시가드다. 촉감이 우수하고 흡습속건 기능이 탁월한 폴리 스판 원단을 사용해 물에 젖어도 금방 말라 여름철 물놀이 시 제격이며, 래시가드 특유의 슬림한 느낌을 살리고 착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광고 로드중
‘에리나티셔츠R’는 UV 차단 기능이 있는 아이스필 소재를 사용한 티셔츠로,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 액티브한 활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적합하다.
땀을 냉매 에너지로 전환하는 냉감 과학섬유를 적용해 청량감이 우수하며, 화이트와 네이비의 기본형 디자인으로 어느 스타일에나 겹쳐 입을 수 있다. 여성용은 화이트 1종으로만 출시됐다. 가격은 4만2000원.
‘켈란티셔츠Z’ 역시 시원한 냉감 과학섬유를 적용한 티셔츠로, 등산이나 계곡 트레킹 등 땀이 많이 나는 활동 시 적합하다.
부드러운 냉감 소재를 사용해 입었을 때 촉감이 뛰어나며, 소매 부분에는 거싯패턴을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다. 가격은 3만5000원.
광고 로드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