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 건강, 위 건강을 하루 한 번 동시에…
위가 편안해야 만사가 편한 법인데 요즘 세상이 스트레스 없이 살기가 요원하다 보니 기능성소화불량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 가슴이 답답하고, 속이 더부룩하며, 속이 쓰리고 설사까지 동반하는 기능성소화불량의 원인은 다양하지만, 가장 먼저 위와 십이지장에 서식하는 헬리코박터균을 의심해보는 것이 좋다. 세계보건기구(WHO) 산하의 국제암연구소로부터 1급 발암물질로 규정된 헬리코박터균은 그대로 방치할 경우 기능성소화불량은 물론 위염, 위 십이지장궤양, 위암을 일으키는 중요한 원인균이다.
이런 헬리코박터균을 억제시켜 위장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게끔 설계한 제품이 ‘위&간케어’다. ‘위&간케어’의 헬리코리스(감초추출물)는 헬리코박터균의 증식을 억제시키고, 위 점막을 보호하며, 위 건강에 도움을 줘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위&간케어’는 이런 기능성으로 섭취하는 순간부터 편안한 위장을 보장해 준다.
광고 로드중
‘위&간케어’의 밀크시슬추출물은 간세포를 보호하고 손상된 간 조직의 재생을 촉진시키는 성분으로 식약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성분이다. 위와 간의 건강을 지켜주는 감초추출물과 밀크시슬추출물은 물론, 면역기능에 필요한 아연과 세포를 보호하는 셀렌을 한꺼번에 담았다. 하루 한 번 ‘위&간케어’ 섭취로 위와 간 건강을 지켜 활기찬 인생을 즐겨보자. 문의 080-806-6600
황효진 기자 herald99@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