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로드중
폴크스바겐코리아가 오는 4일부터 20일까지 전국 36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패밀리세단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폴크스바겐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시승이벤트는 파사트를 필두로, 제타와 CC 등을 알리고 다양한 고객이 회사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폴크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폴크스바겐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다.
광고 로드중
또한 시승 행사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25명의 고객에게는 천혜의 자연을 누릴 수 있는 제주 신라호텔 숙박권을 증정(2인기준/1박)할 예정이다. 선착순 3000명에게는 사이즈 별 3종으로 구성된 여행 파우치 패키지를 증정한다. 또한 3인 이상 가족을 동반한 고객 대상으로는 폭스바겐이 특별히 제작한 ‘아이가 타고 있어요’ 차량용 스티커를 제공한다(선착순 1000명).
한편 폴크스바겐코리아는 이번 패밀리세단 시승 이벤트와 함께하는 ‘골프존 풍선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게임 도중 등장하는 각종 미션에 성공한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골프존 모바일 이용권(2만 원), 골프존 아이템 등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폴크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https://goo.gl/ecvLUw)와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VWKorea)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진수 동아닷컴 기자 brjeans@donga.com